도입절차


고객과 가맹점 모두를 위한 무방문•비대면 결제솔루션 SPAY를 도입해보세요!

1. 가입상담

- 연락처 및 이름, 내용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- 희망시 방문상담도 가능합니다.

2. 신청 및 계약서 발송

- 개인 / 법인 사업자별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작성한 계약서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.

3. 가입 완료 및 사용시작

- 계약서 수신후 가입 심사(D+5일)가 완료되면 서비스 이용 안내를 받은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구비서류

개인사업자
  • 계약서 날인 원본
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
  • 입금통장 사본
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
법인사업자
  • 계약서 날인 원본
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
  • 입금통장 사본
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
  • 법인 인감증명서
    (3개월 이내)
  • 법인 등기부등본
    (3개월 이내)
  • 주주명부

도입 및 상담 문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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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906 에스케이뷰 101동 상가 110-3호

010-3350-257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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